누군가의 OOTD

겨울 어그 코디

프리실라;) 2022. 12. 19. 19:40


너무너무 춥됴?
머 예뻐 보이는 거고 뭐고 업됴?ㅎㅎ
발이 따뜻해야 몸이 따뜻하잖아요
어그 하나씩 가지고 계시나요?
없으시면 장만하기에 나쁘지 않은 타이밍인 거 같아요.. 겨울이 금방 끝날 거 같지 않으니까요:)



어그는 조거팬츠나 트레이닝복에 입었을 때 참 편안하고 예뻐 보이죠 ㅎㅎ


몽글몽글하고 따뜻해 보여요
기모 팬츠에 입으면
추위에 완전 무장 되겠네요 ㅎㅎ

청바지에 입어도
캐주얼 하면서
장난꾸러기 같은느낌😆


와이드 팬츠와의 조합이 참 좋네요:)


블랙 슬랙스에 입으면
좀더 갖춰진 느낌 나죠




화이트 팬츠와의 조합은
몽글몽글 포근포근하죠
베이지-브라운 계열 상의와 맞춰주면
너무 예쁘죠



운동하러 갈 때
편하게 어그 신고 싶잖아요
레깅스와의 조화도 좋습니다




치마랑도...
치마랑도 어울린다구😘



강...강강.. 추위에
우리 털신 신구
잘 버텨봐유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