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군가의 OOTD

박민영 목폴라 코디,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패션, 목폴라 코디 3탄

프리실라;) 2022. 12. 8. 15:48


혹시 한참 전에 했던 이 드라마 보셨나요?
"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"
저는 이 드라마 내용도 재밌었지만
박민영 코디를 보며
겨울에도 이렇게 예쁠 수 있다니?
하고 감탄했었답니다.

지금도 겨울이 되면
다시금 생각 나
따라하고 싶은
박민영 착장.
목폴라 코디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당



이쯤 되면 화이트 목폴라
사겄어유 안사겄어유?ㅎㅎ
유난히 이 드라마에서는
화이트 목폴라+조끼/니트/가디건 코디가
많더라고요!
그 위에 코트/패딩/뽀글이를
아우터로 입는 착장이 대부분이었어요

겨울 페미닌함의 끝판왕인 듯😍


이렇게 화이트 목폴라가 잘 어울리니
많이 입을 수밖에 없어겠네요...

우리도 화이트 목폴라 하나로
집에 있는 가디건, 조끼, 니트에 매치해서
다양하게 입어볼 수 있겠죠?





그레이 목폴라를 입으면
화사함보다는
차분함, 세련됨이 더 강조되네요




겨울에 늘 입는 블랙에서
화사함, 편안함 한 스푼 더하고 싶을 때,
박민영 목폴라 코디
참고해 보세요😆






목폴라 코디 2탄👇
https://priscilla242500.tistory.com/m/12

블랙 목폴라 코디, 핀터레스트 코디, 목폴라 코디 2탄

저를 블랙 목폴라의 세계로 들여 보내 준 사진 한장😆 너무 예쁘죠? 블랙 목폴라에 세미와이드진! 저 이렇게 입고 머리 묶고 싶어서 긴머리도 싹뚝 잘랐어요... 로제 언니도 이렇게 입었네요? 수

priscilla242500.tistory.com


목폴라 코디 1탄 👇
https://priscilla242500.tistory.com/m/11

환승연애 이나연 목폴라 코디, 목폴라 코디1탄

겨울에는 목폴라와 코트 조합 너무 이쁘잖아요 또 편하기도 하고요 환승연애 이나연님이 목폴라 너무 예쁘게 입더라고요 ㅎㅎ 저의 환승연애 최애 캐릭터😍 기본적으로 화이트 목폴라 다 가지

priscilla242500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