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군가의 OOTD

니트와 셔츠의 스타일링, 클래식함과 여성스러움을 한 번에👸

프리실라;) 2022. 12. 10. 11:15


겨울 이너 코디 중에
가디건+셔츠, 니트+셔츠 코디
많이 입게 되죠 ㅎㅎ




저는 화이트파인가봐요 ㅎㅎ
화이트 셔츠에
화이트 가디건이나 니트 조합이
가장 따라하기 쉬우면서도
예쁜 스타일로 보여요



브이넥도, 라운드넥도,
다 무난하게 예쁘죠



블루 셔츠에 네이비 니트 조합도
너무 클래식하게 예쁘죠 ㅎㅎ



하의로는 그레이나 베이지 계열 참 예쁘네요
청바지는 진리구요 ㅎㅎ



네이비 니트 안에
화이트 셔츠 입어주면
클래식함과 페미닌함이
한 스푼 더 추가가 되네요


넣입도 빼입도 다 예쁘죠 ㅎㅎ




마지막으론
제가 좋아하는 그레이 니트예요 ㅎㅎ


그레이는 모다?
그레이는 다 가능하다 ㅎㅎ




편하고는 싶은데
너무 막 입을 순 없을 때
셔츠와 니트 조합으로
똑똑하게 스타일링해 보아용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