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군가의 OOTD

패딩과 머플러 조합|패딩과 목폴라 조합|겨울 코디 살아남기

프리실라;) 2022. 12. 26. 18:31


여러분...
패션에너지 남아 있으세여?
전 아니에요...
너므 추워요>_<

그래도
아예 놨구나
이런 이미지는 아니고 싶죠?

그럴 때 참고할 수 있는
패딩와 머플러
패딩과 목폴라 조합
가져와봤습니당😆



기본적으로 블랙 패딩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?
블랙 패딩에
회끼섞인 그린/블루/핑크 머플러 해주면
퍼스널컬러 뮤트나 소프르 계열 분들
(저포함)
세련되게 예쁜거 같아요
화이트 머플러는 대비감 확 오면서
너무 예쁘겠됴?



아니면 이렇게 올블랙에
아이보리 목폴라 입어주면
너무 칙칙하게만 보이지 않겠죠?ㅎㅎ



화이트 패딩 가지고 계시다면
파스텔 핑크 블루 머플러 하면 화사해 보이고
그레이 머플러는 차분하게 예쁘겠네요 ㅎㅎ



핑크+블랙 조합의 상하의 입고
그 위에 화이트 아우터로 눌러준
이 코디도 저는 너무 예뻐서
한번 꼭 따라해야겠오요👸



컬러 패딩과
화이트 머플러의 조합
정말 말해 모해요
너무 예쁘네요😆






그래도
완전 영하 10도의
그 추위는 잠시 멈추어서
저도 다시 조금 힘을 내보려고 해요 ㅎㅎ

따뜻하고 예쁜 겨울 보내자구요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