누군가의 OOTD

핀터레스트로 보는 봄 기본템

프리실라;) 2023. 2. 27. 14:46



1. 체크 자켓

먼저 봄가을에는 체크 자켓 하나 있어야쥬 청바지랑 매치하면 그냥 무조건 예쁘구 따뜻하니까요


2. 화이트 가디건 & 화이트 자켓

그리고 이제 블랙엔 화이트 아우터를 하나씩 구비해야 되는데요 ㅎㅎ 봄에는 저는 우선순위는 화이트! 화이트 가디건이랑 화이트 자켓 하나씩 있으면 마음 든든하죠



3. 블랙 가디건 & 블랙 자켓

이제 블랙 아우터는 하나씩 가지고 있으면 봄가을겨울 휘뚜루마뚜루 활용할 수 있죠 ㅎㅎ 블랙 자켓은 하나씩 가지고 있으시겠지만 은근 블랙 가디건도 휘뚜루마뚜루 넘넘 활용성 good🤗


4. 블루 (스트라이프) 셔츠

이제는 화이트 셔츠와 함께 기본기본템이 된 블루 셔츠! 오히려 저는 스트라이프 셔츠가 여기저기 매치하기는 더 좋다라구요 ㅎㅎ 봄에 상큼상큼하고 싶다면 블루 컬러 활용해 보세요